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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에게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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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에게 바란다.] 코너에서는 생활 곳곳에서 우러나온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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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담양군 관관을 하고 싶었는데
등록자 서** 등록일 2019-07-17
상태 완료 조회수 298
연락처 비공개
주소 비공개
내용 저는 부산에서 자영업을 하고있는 62년 범띠생인 서명균입니다
올해초 지인이 부인과 함께 담양에 가서 2~3일 푹 쉬고오라 면서
담양관광호텔 이용권을 주었습니다
이용권은 발행일로 부터 1년이고 조식포함 1박 숙박권이였습니다
미루다 6월26일 ~ 6월28일 (2박3일) 일정을 잡고 6월 초 담양리조트에
숙박권번호(000706)을 불러주고 6월26일자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그러던중 사무실 공사로 인하여 잠시 짐을 옮겨 놓았는데 6월 24경 숙박권이
보이지 않아 담양리조트로 전화를 하여 사정을 설명하고 "6월 26일 까지 숙박권을
찾지 못하면 유효기간이 6월30일 까지 이니 제가 카드를 끊어 놓겠다 " 라고 사정을
하였으나 안된다고 하여, 제가 그러면 예약시 숙박권번호는 왜 확인을 하는지~~~
기분이 나빠지만 잊었는데 3일전 사무실에서 숙박권을 찾아서 어제 담양리조트에
연락을 하였더니 일언지하에 안된다 하여 기분이 아주 나빠서 이렇게 군수님께 글을
올립니다.
물론 숙박권관리를 못한 저의 불찰이지만 관관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고객응대가
문제라 생각됩니다
똑같은 말이라도 "손님 숙박권을 분실하셔습니까. 어찌지요 저희도 숙박권이 없어면
업무처리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라고 하였다면 이렇게 열이 나지는 않았겠죠

군수님!
격무에 수고가 많으신줄 압니다 하지만 담양과 같이 경관이 뛰어난 지방에서 많은 관광객이
담양을 방문할수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군수님과 담양군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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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답변정보
담당자 나숙자 담당부서 녹색관광과
전화번호 380-3150 작성일 2019/07/22/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가족의 화목을 기원드립니다.
2. 서**님께서 올리신 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담양에 소재하고 있는
리조트 관계자의 불친절 대응에 대해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리조트는 민간에서 운영하는 호텔입니다. 내용을 보니 고객입장에서는 불쾌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담양군에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관광지 서비스 시설물이므로
관계자분께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정 및 주의토록 하겠습니다.

서**님께서 앞으로 담양에 방문하실때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관광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 답변 내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담양군청 참여소통실장 박철홍(010-3297-3339) 혹은 담양군청 녹색관광과 (061-380-315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진행상황 완료
수정 삭제
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답변정보
담당자 나숙자 담당부서 녹색관광과
전화번호 380-3150 작성일 2019/07/22/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가족의 화목을 기원드립니다.
2. 서**님께서 올리신 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담양에 소재하고 있는
리조트 관계자의 불친절 대응에 대해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리조트는 민간에서 운영하는 호텔입니다. 내용을 보니 고객입장에서는 불쾌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담양군에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관광지 서비스 시설물이므로
관계자분께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정 및 주의토록 하겠습니다.

서**님께서 앞으로 담양에 방문하실때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관광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 답변 내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담양군청 참여소통실장 박철홍(010-3297-3339) 혹은 담양군청 녹색관광과 (061-380-315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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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답변정보
담당자 나숙자 담당부서 녹색관광과
전화번호 380-3150 작성일 2019/07/22/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가족의 화목을 기원드립니다.
2. 서**님께서 올리신 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담양에 소재하고 있는
리조트 관계자의 불친절 대응에 대해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리조트는 민간에서 운영하는 호텔입니다. 내용을 보니 고객입장에서는 불쾌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담양군에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관광지 서비스 시설물이므로
관계자분께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정 및 주의토록 하겠습니다.

서**님께서 앞으로 담양에 방문하실때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관광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 답변 내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담양군청 참여소통실장 박철홍(010-3297-3339) 혹은 담양군청 녹색관광과 (061-380-315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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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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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자치행정과 참여소통담당관 
담당 ☎ 061-380-2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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